Warning: fopen(data/now_member_connect.php): failed to open stream: 허가 거부 in /free/home/moonliter/html/zboard/lib.php on line 1018

Warning: flock():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stream resource in /free/home/moonliter/html/zboard/lib.php on line 1019

Warning: flock():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stream resource in /free/home/moonliter/html/zboard/lib.php on line 1023

Warning: fclose():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stream resource in /free/home/moonliter/html/zboard/lib.php on line 1024

Warning: fopen(data/now_connect.php): failed to open stream: 허가 거부 in /free/home/moonliter/html/zboard/lib.php on line 1018

Warning: flock():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stream resource in /free/home/moonliter/html/zboard/lib.php on line 1019

Warning: flock():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stream resource in /free/home/moonliter/html/zboard/lib.php on line 1023

Warning: fclose():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stream resource in /free/home/moonliter/html/zboard/lib.php on line 1024
달 빛 요 정 역 전 만 루 홈 런 !!!


가 입 인 사
 

자 유 게 시 판
 

3.5집 구입 (클릭!)


























s t a n d - a l o n e
 


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B B S


  관리자(2004-05-09 21:15:01, Hit : 14766, Vote : 1099
 포인트별 레벨지정

1등급= 관리자, 달빛요정 외 몇명

5등급= (게시판 포인트 4000 이상) : 보라색 아이디
6등급= (게시판 포인트 2001-4000) : 오렌지색 아이디
7등급= (게시판 포인트 1000-2000) :  푸른색 아이디
8등급= (게시판 포인트  100 이상) :  초록색 아이디
9등급= (게시판 포인트 0-99) : 까만색 아이디

2006.10.2 레벨업!
전체회원수 10020명, 1-8등급 87명, 나머지분들은 9등급 되시겠습니다


햇빛요정 (2004-05-09 21:16:00)  
감쏴합니다~^▽^
레몬과자 (2004-05-10 18:40:41)  
우앗~ 나두 얼른 7등급으로!!
sora (2004-05-10 18:57:36)  
멀기만 하구나;ㅁ;
울랄라울라 (2004-05-10 21:01:55)  
와 나도 저 33명중 하나 ㅎㅎㅎ 5500명의 압박 ㅋㅋㅋㅋ
쿠우 (2004-05-10 21:49:03)  
와! 일단 초록인가? -ㅂ-;
#01090 (2004-05-11 03:57:13)  
으하하하.. 98점이다! 곧 초록 아이디..♡
달빛요정파울장외홈런 (2004-05-11 19:41:31)  
색에 내가 이렇게 민감해질줄이야. ㅋㅋ
하지만 절룩거리며 저는 앞으로 나갈렵니다. ^ㅡ^;;
덕분에 기시판이 활성호 ㅏ된다면 더없이 행복할듯..

많이들 만납시닷..
영길이 (2004-05-11 21:41:44)  
나도 7등급으로 올려야지...두둥~
이혜원 (2004-05-11 22:02:13)  
우와아'ㅁ';;
전부다합쳐보면몇명인거지...[계산중<-]
....와핫;ㅁ;계산은싫어;ㅁ;
@후다닥[도망간다;;]
#01090 (2004-05-11 23:06:37)  
-_-.. 흥... 대략....................몇명이군요.
탈수 (2004-05-13 13:18:43)  
아......군시절 때 계급장 다는 거란 똑 같은 건가부다...
이왕이면 이병.일병.상병.병장으로 등급을 때리는 것도
괞찮을 듯 한데......
까망 (2004-05-13 13:18:54)  
앞으로 89 남았다 @@
사과먹는벌레 (2004-05-13 14:51:41)  
우와~!! 이거 재밌는 놀이~
배은향 (2004-05-13 23:11:47)  
^^....아~~~
레벨에 따라 색이 다른거였군요...
왜 이런가 했네요^^;;
강명랑 (2004-05-14 07:38:27)  
와~늦게 본 공지...ㅋㅋ
sunTea (2004-05-14 18:32:03)  
갈길이 멀군여~하하하하 하지만.....
등급에 그다지 연연해 하진 안는관계루다~ㅋㅋㅋㅋㅋㅋㅋ
만년 9등급이지 않을까?????아무두.......
김민지 (2004-05-16 16:35:20)  
...설마 6등급 포인트가 10000점이란 얘기는 아니겠지요..;;;
레몬과자 (2004-05-16 21:20:13)  
10000점;;; 한 5년 지나면 그 포인트 다 채울 수 있을까요;;;;
-ㅂ-;; (2004-05-20 23:35:28)  
휴;나두 33명중에는 들어가네요;;설마 꼴등..ㅠ
바보 (2004-05-21 09:16:00)  
나도 초록색 ㅡㅜ
래그래갈 (2004-05-23 23:24:41)  
전 5500명 중 하나...-ㅁ-)v
☆한길이☆ (2004-05-25 10:17:48)  
캬캬..내가 5501번째 사람이 되는건가..ㅋ
햇빛요정 (2004-05-26 18:49:19)  
6등급도 만들어주셔요~~!! ㅎㅎ
초절정 유별난 놈 (2004-06-01 23:59:31)  
난 언제쯤...욕심이 난다..훔...안올려주면 전쟁이라도 불사를..ㅎ ㅔ
이승환 (2004-06-03 13:19:50)  
이제 12점인데 언제 99까지...
나도 33인중에 들고싶당~
DualMoon (2004-06-05 09:04:04)  
빨리 햋빛요정이라...너무 밝아요..ㅠㅠ
후아유 (2004-06-06 16:31:08)  
헉...나도 초록아뒤네...헐헐
야구는 9회말 2사이후 (2004-06-07 14:47:55)  
이제 32점인데...어느세월에 나도 색깔바꾸고 싶당~~
지하요정투수앞번트 (2004-06-09 01:57:54)  
이제 9랩 언제 1랩까지 랩따 하나~ ㅡ.ㅡ;;

헤헤~
바보 (2004-06-15 16:06:22)  
충성을 다해 열심으로,,,
-ㅂ-;; (2004-06-17 22:16:01)  
허헛;; 인제 초록색 아뒤도 많이 늘었을 듯;;
수정해;;;주시면;;-_-/?
제로 (2004-06-22 16:14:18)  
오늘부터라도 열심히 해서 올려보리라~~^^
햇빛요정 (2004-07-15 22:38:42)  
유일한 6등급....ㅡㅡ;
삐얌곰 (2004-07-25 03:01:56)  
나도 꼭 색을 입히고 말꾸야!!
햇빛요정 (2004-07-31 23:38:42)  
최강이 되시길 빕니다-_-
달님요정 (2004-08-03 00:35:04)  
햇빛요정님덕에 등급이
하나씩 생겨나고있는!!
다음색갈은 왕궁금이 ㅋㅋ
달님요정 (2004-08-03 00:36:01)  
아.. 그리고 최강이되시려면
요정단에 ㅎㅎ
야광요괴그라운드홈런 (2004-08-05 11:33:52)  
요..괴....단에......(......)
명랑 (2004-08-07 17:24:17)  
나도 닉넴을 바꿔야하나?
요정도 요괴단도 아닌데...
야광원숭이 (2004-08-10 23:02:29)  
앗! 야광족이다!!!!!!!!!!!!!!!!!!!!
윤형석 (2004-08-14 05:01:02)  
포인트의 노예가 되지 맙시다...
달님요정 (2004-08-14 15:41:01)  
왠만하면 요괴단보단 야광요정쪽으로 ㅎㅎ
달님요정 (2004-08-14 15:41:17)  
앗! 근데 나 천뽀인트가 넘었는데 ㅠ_ㅠ크허헉
명랑 (2004-08-15 22:56:49)  
나도 천포인트 넘었는데....
아직 초록이...^^
원두커피 (2004-08-29 17:47:20)  
전 아직 백뽀인트도 못 넘었어요...대략 몇개월 컴터를 못하다 보니 이런 사태가...저도 얼른 초록색으로라도 어서 올라갔음 좋겠어요..ㅠㅠ
-ㅂ-;; (2004-09-06 23:52:31)  
헛,나는 요정도 아니고 요괴도 아니고...뭘까요-_-;;?ㅋ
윤근성 (2004-09-16 06:47:31)  
윽 이것도 레벨노가단강...헿
김정은 (2004-12-10 20:08:23)  
자꾸 써야 올라가나..... 뽀인뜨 높으면 머가 좋을까.
김정은 (2004-12-10 20:08:46)  
댓글 달면 하나씩 올라가네~
최지희 (2004-12-11 15:05:33)  
너무나도 멀구나..ㅜ ㅜ
최기태 (2004-12-16 00:59:21)  
크아~이런게 있었어?^^ㅋ
좀비요정 (2004-12-22 11:39:06)  
언제 1000점을 모으지..-_-
이혜원 (2004-12-28 14:13:10)  
저저지금915점이예요>ㅂ<
이거올리면916점~★[꺄아~]
얼마후에1000을달성하게되겠군요>ㅂ<b!!!!
아하하축하해주세요~
션양 (2004-12-28 18:38:51)  
댓글 열심 달아야겠네요..+_+
남종윤 (2005-01-22 00:11:17)  
근데 어떡하면 포인트 올라가요?????
소원성취역전안타 (2005-01-25 16:12:44)  
님들 소원..이웃을 향한 사랑..올해엔 모두 이루시길.
진병민 (2005-02-02 20:28:57)  
난 카페서만 놀아서.ㅡㅡ
인생역전 (2005-02-05 15:21:53)  
오늘 가입한 사람<< 아흑
쌉밥 (2005-02-10 07:19:32)  
이거이거 렙업의 노가다가~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(__)
박수철 (2005-02-12 23:08:24)  
우와 렙 2 되고 싶다..
삼류악사 (2005-02-20 00:47:50)  
^^
한화수 (2005-02-21 13:04:20)  
렙따 하고 싶은 게시판은 여기가 처음이다 ㅋ
인생역전 (2005-03-08 18:36:11)  
지금게 101포인트째 게시물입니다
올려주세요, 나도 초록색을원해
하드럭_ (2005-03-31 20:35:02)  
으허허-
저도 금방 갑니다- ㅋ
죠두성 (2005-04-15 02:41:10)  
포인트는 어떻게 올려야되는 건지를 모르겠네요-.-
올리고 싶은데^^
별빛마왕 (2005-04-28 16:03:15)  
글 올리셔요. 리플은 1점 글은 10점 .....맞나? 흠..;;
삼류악사 (2005-05-21 23:30:45)  
저 8등급이에요...초록색으로만들어주세요
사회에서 등급은 낮지만..여기서는 그나마8등급은 받고싶어요ㅠㅠ
(2005-06-05 11:48:11)  
ㅋㅋ 완전 꼴지네 ㅎ
야구빠따 (2005-06-08 01:14:44)  
=.=;;난 언제....
이경하 (2005-06-30 00:15:53)  
에헤...이거 글 올리는 재미가 쏠쏠하겠는데요-_-;
earlyedition (2005-09-12 03:12:34)  
절룩절룩~
별빛마왕 (2005-10-11 00:36:34)  
저 7,000점 넘었네요 어느새
지난날 밤새워 방황하던 시절의 산물
뭐 없어요?냠
네줄악기 (2005-10-26 00:15:18)  
이제 99점이네
-ㅂ-;; (2005-10-30 17:31:07)  
...업뎃 하시지;ㅁ;
역전만루홈런 (2006-01-26 00:55:11)  
75등~!!!!!!!!!!!!!..휴 힘들다
정동석 (2006-04-12 21:27:26)  
난0점 ^^
치즈빵 (2006-05-30 00:01:44)  
5500명 넘었을듯. -_-;;
락의정열보이 (2006-06-06 23:25:20)  
나도 언젠간,ㄴ
도나쓰 (2006-06-17 16:45:02)  
이런 제도가 있군료 ㅎ
無敵Rocker (2006-06-25 11:29:29)  
흐을....멀었네...
새벽세시반 (2006-06-26 14:47:02)  
저도 이제 막 첫발을... 디뎠으니....
그래도 누구처럼 '色'이 나겠죠... ^_^
빗속의별 (2006-07-21 13:57:44)  
xx
카피캣 (2006-07-21 23:36:03)  
와 내가 84명 중의 한명이라니 ㅜㅜ
백군 (2006-07-23 18:46:40)  
아 저도 빨리 렙업해서 1등급???
아니 그냥 블랙라벨만 벗어낫음 하네요~
아도니스 (2006-07-25 02:21:40)  
음음 레벨업좀 해야겠군요ㅎ
존도우 (2006-07-30 05:01:46)  
!!!!
보너스트랙 (2006-08-09 01:39:33)  
훗 전
미치면 미칩니다 광렙해 보이겠습니다 음훼~
이교성 (2006-08-09 23:16:21)  
2집이 나온것을 오늘에서야 알았습니다...
너무 죄송하네요... 미리듣기로 조금이나마 들어보고 싶었으나...
아직 권한이 없다고 하네요... 슬픔이 밀려옵니다...
듣고픈데...
꼬라보냐 (2006-08-17 21:02:55)  
아.. 2집 좀 듣고 싶다 ㅠㅠ
김찬 (2006-08-21 15:11:49)  
레벨업좀 하고싶네요...^^
김정은 (2006-08-23 22:56:33)  
랩업 GOGO
셰즈 (2006-08-30 17:16:29)  
요호~
암리타 (2006-09-13 10:32:22)  
게시판 포인트라함... 글올리고 그래야하는건가?
꼭...그래야만 하나...ㅡㅡ;
아~ 그럼 레벨 신경 안쓰면 되는거겠지?,,,
사디스트 (2006-09-18 21:44:07)  
등급 빨리올려야겠네요 ㅎㅎ
그나예요 (2006-09-19 04:02:31)  
아 등급보니 수능 생각나네 -_-)
거니 (2006-09-28 09:33:58)  
허걱, 포인트3 ??? 나름대로 자주 온것 같은데.. 아니었나???
ssong (2006-10-01 02:14:41)  
하하!!난 9등급...@@
고도리의나날 (2006-10-11 16:38:45)  
빨리 등업등업등업해야되는데
유토피아소녀 (2006-10-12 14:46:08)  
허허허 등업이라
연필로그린별 (2006-10-16 13:25:34)  
아싸백번째!
신세이어유다 (2006-10-21 18:26:14)  
왜 다내눈엔 검은색으로 보이는거지
박주연 (2006-10-24 11:44:32)  
다들 검은 색이네 ㅋㅋㅋ
조성민 (2006-11-02 01:47:49)  
ㅋㅋ 이런게 언제 생겼누 ;
신현태 (2006-11-16 01:05:00)  
아 그렇구만.............^^
술취한호랑이 (2006-12-04 01:17:27)  
이거 괜시리 등급을 올리고 싶은걸
모야 (2006-12-28 16:13:48)  
노래 가사는 몇등급부터 볼 수 있는건가요? ㅠ__ㅠ)
--- 아직9등급
김희승 (2007-01-04 23:01:09)  
고효상 (2007-01-20 22:46:10)  
아! 그런게 있었군요!
술취한호랑이 (2007-01-26 23:39:27)  
보라색까지 쭉쭉 올라가야지 ㅎㅎ
熱血誠漢 (2007-02-05 13:00:28)  
아싸 9등급
나에게 이세상은 개족 (2007-02-13 23:07:42)  
글을 많이 올리면 포인트가 올라가나여?
이혜원 (2007-02-17 05:23:34)  
와......저대략600점가량올리면
오렌지색이될수있어요!!!!!!<-.........
언제올리지ㅠㅂㅜ[덜그럭]
천살[天煞] (2007-02-20 12:36:57)  
도대체 어떻게 올리는건지-_-;;;<<바보에요;;;
ㅋㅋ어쨌든 연구하여 올려야죠!!
조안나 (2007-02-21 17:07:31)  
댓글이 포인트의 비밀이었구려.. 지금 알았네요. 허허
조안나 (2007-02-21 17:08:08)  
진짜네..
박융 (2007-05-30 16:11:47)  
댓글 놀이 해야하나 ?
달빛요정세일러문? (2007-06-11 23:31:17)  
도배는 하지말자.....
이대근 (2007-07-13 18:30:55)  
헐 -_-;; 조낸써야하는거네
가입 (2007-07-13 21:59:01)  
최주평 (2007-08-02 22:54:28)  
여기서도 순위를 (버럭) 하려하는 순간... 뭔가 많이 적어야겠군하고 수긍해버리는 -_-
김진하 (2007-08-14 20:46:50)  
음~~~
난 언제나 계급이 바뀔려나...
오세라 (2007-08-17 10:07:53)  
와하 .. 빨리 이름 색이 바뀌었으면 좋겠다. ㅋㅋ
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(2007-08-18 11:30:24)  
와아..
바우 (2007-11-21 12:07:37)  
나도 과연 등업이 될까? ㅋ
임상호 (2007-11-22 19:51:56)  
이제 200점만 올리면 레벨업!ㅋ
카뮈 (2007-12-22 09:09:41)  
정말 사람많군요
카뮈 (2007-12-25 09:23:18)  
저는 언제쯤이나...;;
Love달빛요정역전만루 (2008-01-09 11:22:25)  
ㅎㅎ
Love달빛요정역전만루 (2008-01-09 11:22:39)  
ㅎㅎㅎ
Love달빛요정역전만루 (2008-02-20 16:58:02)  
전최근에올라같음!
홍양 (2008-04-12 00:59:07)  
나 이제 8등급 될수 있으려나~
햇빛요정 (2008-06-09 00:44:37)  
저도 100점 넘었는데요ㅜㅜ
zeracle (2008-06-13 21:47:31)  
어느세월에 다 올리지~ 보라가 되고파!!!
착한 요정 아이 (2008-07-06 22:12:36)  
이거 좀 짱 인듯ㅋㅋ
말하는 시내버스 (2008-07-23 18:34:14)  
오올 어렵군요 난 개념이 없어서..
체리드래곤 (2008-08-01 02:01:57)  
렙업이 있었쿤하
낭만공돌이 (2008-09-01 17:52:18)  
초록색이 멀지 않았다!!
형부입이좋아 (2008-09-25 12:59:00)  
ㅋㅋㅋ 얼마나 써야 되는겨 ㅋㅋㅋ
이선미 (2008-10-11 22:41:44)  
ㅋㅋ 한번 쓸때마다 몇인가요?
상처엔물파쓰 (2008-10-13 22:38:42)  
훔..이거 그냥 그 해당점수되면 자동으로 색깔 바뀌어요? 아님 누가 바꿔주나요?
크산티페 (2008-10-14 22:02:53)  
멀었구나 삼류무사가 된듯한 기븐^^
낭만공돌이 (2008-10-18 12:34:39)  
우왓! 녹색으로 변했어요 ㅋㅋㅋ
상처엔물파쓰 // 색 변경은.. 달사마의 가내수공업이랍니다!
좀비소녀 (2008-10-20 13:45:58)  
조만간 가까워 질테다..........
지봉이 (2008-10-20 21:07:14)  
저도요/
花娘子♥ (2008-10-21 00:45:05)  
푸른색을 향하여~
지구인의우상102 (2008-10-25 02:15:52)  
100점 돌파했어요!!!
아하 (2008-10-26 00:02:14)  
써서 등급올려야하는데 뭘써야하나
찐알 (2008-10-27 12:18:45)  
악;ㅜㅜ12점남음;; 녹색아이디;;ㅎ
나비 (2008-10-28 21:32:15)  
오호, 나도 녹색이 도전해야지. 좋아하는 색은 보라색인데.
달빛요정 (2008-10-31 18:56:32)  
8등급 이상 129명!
달빛요정 (2008-10-31 18:58:05)  
전체회원수 11429명
그대들은 상위 1프로 음화하
실마릴 (2008-11-01 13:34:34)  
상위 1%로를 향하여 -.-!?
아하 (2008-11-01 23:15:57)  
드디어 상위 1프로 히죽<
달빛요정 (2008-11-06 11:24:07)  
8등급 이상 131명 ^^
착한 요정 아이 (2008-11-18 18:17:44)  
와우 200점!
의예 (2008-11-24 12:41:08)  
와 회원이 만명이나 되는군요. 저도 상위 1%를 향해서 ㅋㅋㅋ 노력 해봐야지.
바보 (2008-12-14 14:10:39)  
이거 언제쯤 올라갈려나
검은날개 (2008-12-17 01:44:37)  
아...드디어 100점 넘었구나!이제 제 아이디 색도 바뀌는 건가요~ㅋㅋㅋ
하눌타리 (2009-02-17 11:34:16)  
저 110점인데 아직 까망글씨네요..ㅎㅎ
이상용 (2009-03-10 23:41:49)  
헐~~ 산이 높구낭~ ^^
김동희 (2009-05-22 03:21:20)  
절룩거리고 싶다
검은날개 (2009-07-06 03:21:07)  
드디어 색이 바꼈어요~~!
칸타빌레 (2009-07-24 23:27:37)  
하아.. 멀었어
곰순이 (2009-07-31 14:42:44)  
일단 초록색으로!!!! 고고~고고~!!
愚熊 (2009-10-18 02:21:43)  
하하! 열시미 해서 얼른 보라색으로 등업해야쥐~~
크산티페 (2009-12-01 05:21:52)  
나도 언넝 언넝 올라가고 싶당^^
김라연 (2009-12-21 13:13:51)  
빨리 올라가자~!
叡持 (2010-01-28 17:03:13)  
첩첩산중이구나
야간비행 (2010-04-05 10:31:30)  
오늘 첨가입했는데.......뻘글 열심히 써야겠네
달빛소녀팬♡ (2010-10-11 01:50:14)  
짱이다.....
아 열심히 써야겠네ㄷㄷㄷㄷ
rockid (2010-12-22 19:58:44)  
앞으로 더 이상의 레벨업은 없겠죠?ㅋㅋ
홍양 (2011-01-30 21:13:27)  
정말, 더이상의 레벨업은 없겠죠?
2mb18Nom (2011-05-25 00:15:16)  
이 저도쯤이야단

숨에넘의주마ㅎㅎ
김용국 (2012-11-05 21:05:01)  
레벨...


공지   저작권 문의 연락처입니다  관리자  2015/03/07 2584 200
공지   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[15]  이진민  2011/01/28 8859 548
공지   책 선주문하셨던 분들 꼭 확인하세요 [2]  관리자  2011/01/14 6024 546
공지   팬서비스 : 그시절, 꽃미남 [25]  관리자  2011/01/04 8028 502
공지   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이진원님께서 다른 세상으로 떠나셨음을 공식적으로 전합니다 [70]  관리자  2010/11/06 16464 527
공지   게시판 글 쓰기 전 확인해주세요 [5]  달빛요정  2009/05/31 10149 571
공지   포인트별 레벨지정 [174]  관리자  2004/05/09 14766 1099
9043   브로콜리너마저의 절룩거리네 [1]  밥상 2017/11/12 54 3
9042   형 보고싶어요  너클볼 2017/11/09 37 1
9041   .  돌고래 2017/11/05 50 6
9040   7주기 기일 번개 모임 및 공연안내 [2]  thom 2017/11/03 112 4
9039   요정님 기일이 이렇게 또 다가오네요. [1]  홍양 2017/11/03 61 4
9038   얼마전에 서태지 콘서트를 다녀왔습니다. [1]  기린아 2017/10/08 116 4
9037   안부전합니다. 잘들 계시는지... [5]  별빛마왕 2017/08/16 297 17
9036   달사마 [1]  비늴봉쥐 2017/08/16 147 15
9035   비오는 장마철에도 역시 [1]  자락 2017/07/10 208 19
9034   갑자기 생각나서.... [1]  디노 2017/06/30 209 16
9033   복구됐네요  달빛창가 2017/06/27 227 23
9032   잘 들 지내시죠? [2]  찜닭런 2017/06/07 191 17
9031   절룩거리네 [1]  stay.yy 2017/06/01 238 18
9030   생일축하합니다!  홍양 2017/04/19 321 42
9029   오랜만에 왔어요. [2]  홍양 2017/04/08 413 58
9028   오랜만에 왔습니다 [1]  임지훈 2017/04/05 297 51
9027   형이 보고 싶습니다  너클볼 2017/04/01 328 56
9026   회원가입과 관련하여  이진민 2017/03/18 461 72

1 [2][3][4][5][6][7][8][9][10]..[362] [다음 10개]
 

Copyright 1999-2017 Zeroboard / skin by zero